다이어트

명동을지로 다이어트보조제 살뺄결심 처방 음식 관리 주의사항

jsg48 2024. 2. 19. 10:46

 

내가 살뺄결심을 다잡은 이유

 

 

 

살뺄결심 왜 했나?
명동을지로 다이어트보조제 처방방법
음식, 관리방법
주의사항

 

 

진짜 보기 싫은 살들 진짜 빼야했어요

 

 

살뺄결심 왜 했나?

 

제가 살뺄결심을 왜 하게되었냐면, 항상 내일부터 시작 내일부터 할꺼야 라고 미루면서 

오늘이 매일 마지막인 것처럼 먹는 나를 볼 수 있었는데 항상 먹는 것을 보면서 내가 유지라도 하겠지, 혹은 살이 찌겠어? 하는 생각을 할 수 있었는데, 다른사람들이 숏폼으로 "다이어트를 조금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을 보게 되면서 이게 정말 나에게 도움이 되겠어?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 그렇게 넘긴 것에 대해서 후회를 하게 되었다.

 

행복하게 먹는 것도 그리고 편안하게 사는 것도 좋고 그리고 운동하는 것도 하기 싫다고 이야기를 하고 싶지만

내가 살이 포동포동하게 찌는 것을 보게 되면 만나는 사람들마다 뚱뚱하다고 이야기를 종종하게 된다.

그래서 그것을 듣고 마음이 너무 상했는데 내가 살찌는 것에 대해서 너무 안일하게 행동을 하게 되면서 이렇게 되었기 때문에 나타난 것이기 때문에, 내가 이제부터 관리를 잘해야겠다는 생각이들었다.

그래서 살뺄결심을 하게 되었던 것이다!

 

살 찌기 전에는 호리호리한 몸을 자랑을 하여서 옷맵시가 좋다고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 살이 너무 많이 찌게 되니까 

내 온몸이 너무 싫다고 생각을 하게 되었던 것. 그래서 나태해진 나를 새롭게 바꾸고 싶고, 그리고 그전의 내 모습으로

변하고 싶다는 나의 마음 ! 그래서 살뺄결심을 독하게 먹었다는 것.

암튼 그래서 나혼자는 안될 것 같고 명동을지로 다이어트보조제의 도움을 받으면서 완전 열심히 하기로 했다.

 

 

 

처방방법은 정말 간단했습니다

 

명동을지로 다이어트보조제 처방방법

 

 

집이랑 명동을지로랑 거리는 그렇게 멀지는 않다! 그래서 명동을지로를 선택을 하게 되었는데, 그리고 외국분들도 많이 왕래를 하는 곳이라 명동을지로를 선택을 하게 되었다. (명동을지로니까 더 꼼꼼하고 잘해주겠지 하는 생각으로.)

암튼 그래서 명동을지로 다이어트보조제를 선택을 하게되었는데. 역시나 생각외로 많은 곳들이 진행을 하고 있었다.

정말 선별하기가 너무 힘들었답니다. 그만큼 다이어트를 하는 곳들이 너무 많다고 이야기를 할 수 있었다.

그 중에서도 "한약"으로 하는 곳들이 있었는데, 제가 지금 진행을 하고 있는 곳은 알고리즘으로 만났고, 패키지가 이뻐서 선택을 하게 되었다. 역시 나는 어렸을때나, 지금이나 내눈에 이쁘면 바로 선택. (일단은 끝까지 읽어보세요 ^_^)

 

암튼 그래서 가장 먼저 예약을 하게 되면 설문지를 주고, 거기에 꼼꼼하게 쓰면 끝. 

그리고 방문을 하게 되면 또 뭔가 검사를 하게 되었다. 인바디+ 혈압+스트레스지수 까지 하면 선생님과 상담을 하게 된다.

이렇게 검사를 후다닥 하니까 정신은 없었지만 인바디라는 걸 내 눈으로 보게 되니까 참으로 혹독하다는 생각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살을 빼야한다는 큰 경각심을 주었고, 더 열심히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그리고 처방방법은 간단했다. 선생님과 상담 후, 그리고 처방해주시는데 저는 지방사약으로 처방을 받았다. 이 지방사약이

명동을지로 다이어트보조제 중에서 많은 인플루언서분들이 드신 것같아서 선택을 하게 된 것도 있고, 그리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아서 선택을 하게 되었다. (그 외에도 지방사약, 자면서 살을 뺄 수 있는 수면킬도 있었다. 다음에 진행을 할 때는 이 것도 한번 해본다고 이야기를 했다)

 

 

이 캡슐들이 너무 효과가 좋았어요

 

 

지방사약의 효과

 

- 체지방 분해 : 체내의 열을 발생

- 대사기능의 촉진 : 칼로리 소비량을 효과적으로 늘려주며 운동한듯 효과

- 식욕억제 : 무리한 절식 아닌 자연스런 식욕조절

- 포만감의 증가 : 적게 먹어도 포만감을 느낌

- 독소배출: 체내에 축적되어있는 독소, 노폐물 배출

- 부종의 감소 : 신진대사가 증진되며 부종개선의 효과

 

저는 하루에 2번씩 복용을 하고, 그리고 음식은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으며 먹고, 하지만 너무 많이 먹지는 않고 적당히 먹으면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물은 많이 먹으면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하루 1-2리터 정도 먹고 있습니다)

 

음식, 관리방법

 

 

다이어트에 가장 대표적인 닭가슴살!

 

- 음식

 

 

1.단백질이 풍부한 음식.

 

단백질은 포만감을 느끼게 하면서

근육량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떄문에 내가  체중을 감량하거나 유지하는 데 중요하다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으로는 살코기, 생선, 계란, 콩류, 유제품 등

2.섬유질이 풍부한 식품.

섬유질은 포만감을 느끼게 하고 소화 속도를 느리게 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섬유질이 풍부한 식품으로는 과일, 채소, 통곡물 등

 


3.건강한 지방. 건강한 지방은 포만감을 느끼고 혈당 수치를 안정시키는 데 도움

건강한 지방의 공급원으로는 견과류, 씨앗, 아보카도, 올리브 오일 등


4.과일과 채소. 과일과 채소는 칼로리가 낮고 영양분이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좋은 선택 중에 하나입니다.

또한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의 좋은 공급원

5.통곡물. 통곡물은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의 좋은 공급원.

또한 가공된 곡물보다 포만감을 더 오래 느낄 수 있습니다.


6.물. 물은 체중 감량을 위해 필수적인 요소 중 하나입니다.

몸 속의 포만감을 유지하고 몸을 수분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운동은 어쩔 수 없이 해야해요

 

 

- 관리 방법

 


1. 유산소 운동

유산소 운동은 체지방을 태우는 데 효과적인 운동.

유산소 운동을 할 때는 심박수가 일정 수준 이상 올라가서 숨이 가쁘고 땀이 많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걷기,달리기,자전거 타기,수영,줄넘기,댄스 등
유산소 운동은 매일 30분 이상 꾸준히 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처음에는 가볍게 시작하여 점차 운동 강도와 시간을 늘려나가는 것이 중요한 방법입니다.


2. 무산소 운동

무산소 운동은 근육량을 늘리는 데 효과적인 운동.

우리 몸에 근육량이 늘면 기초대사량이 높아져서 평소에도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무산소 운동의 대표적인 예시를 알아보겠습니다.

스쿼트,런지,데드리프트,푸쉬업,풀업 등
무산소 운동은 주 2~3회, 30분 이상 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무산소 운동은 유산소 운동에 비해 부담이 크므로 자신의 체력 수준에 맞게 운동 강도를 조절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주의사항

 

그리고 명동을지로 다이어트보조제르 먹으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보조제를 먹는다고 너무 마음 편안하게 먹지 않는 것! 자칫하면은 요요현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적당하게 먹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이야기를 하고 싶네요. 

그러니 이참에 결심을 했으니 잘 해서 예전의 몸으로 열심히 만들어보기로 하겠습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아자!

 

 

 

 

명동자연과한의원

한방 다이어트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명동점

pf.kakao.com